Jonny May Wake Me Up 피아노 악보 (재즈피아노)(170414)

반응형
반응형

2017. 4. 14. 13:20

◉ Jonny May 조니 매이 -간단 소개글
=Jonny May. 조니 매이. 이분은 거의 피아노 수준이 신급입니다. Jonny May 조니 매이. 이분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계 재즈 피아노 연주자 이며 또한 여러분에게 추천하고자하는 유튜브 아티스트 이기도 합니다. 대부분 그의 업로드 된 곡은 밝고 천진난만한 어린시절의 어린자신의 모습을 보는듯한 그런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합니다. 빠른 손놀림에 개인적으로 개인적인 피아노 실력과는 저와는 다르게 ​뛰어난 실력을 지닌 분이기도 합니다.  손이 사방팔방으로 날아다니면서 연주합니다. 재즈피아노 특성상 정말 끈적끈적한 느끔이 저는 참 좋은것 같습니다. 그는 현재 유튜브 Youtube 에서 자신의 명의로 하나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피아노 연주 영상을 주로 올립니다. 그는 재즈 피아노 연주자로서 거의 피아노 장르 재즈 면에서는 거의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에 가까운 피아노 실력을 소유하고있습니다.  여러분중 피아노를 좋아하시거나 피아노 치는거나 듣는거 등에 관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관심있을것입니다. 개인적으로 Jonny May 님도 여러분에게 추천해볼만합니다. 그의 황홀하고 끝내주는 음악의 세계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제가 개인적으로 선호하고자 또는 업로드된 곡들을 들어보시고 그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봅니다ㅋㅋ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onny May -Wake Me Up.pdf
0.16MB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