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비츠 멘델스존 리스트 결혼행진곡 변주곡 피아노 악보 (다 장조)

반응형
반응형

결혼. 인생에 있어서 해야할 선택 중 중대한 선택 중 하나. 사랑해서 결혼. 근데 가끔 사랑하지 않은 원수같은 사이에서의 불안정한 결혼. 가끔 배우자와 때로는 알콩달콩하게 때로는 죽여버리고 싶을 정도로 지랄맞게 전쟁같은 분위기 속에서 간당간당하게 살아가는. 또는 이사람이 맘에 안들어 이혼하거나 하는 등. 참으로 폭풍이다. 인생 씨발 거...ㅋㅋㅋ

 

축혼 행진곡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결혼행진곡 하면. 멘델스존 한여름밤의꿈 중 결혼행진곡 이죠!! Felix Mendelssohn -Wedding March.

 

 

Felix+Mendelssohn+-Wedding+March+(멘델스존+-결혼+행진곡).pdf
1.40MB

(추가+) 결혼행진곡 변주곡이 있습니다. 일반 결혼행진곡을 여러 피아니스트 분들이 연주하신 곡들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정말 어려워 보이네요ㄷㄷ

또한 대한민국의 음악계 피아니스트인 "손열음" 이

연주하시기도 하였습니다. 아래 관련영상을 언급해드릴테니 참고바랍니다^^~~

노래 정말 좋네요ㅎㅎ 오랜만에 클래식 들으니 마음의 정화를 느낍니다ㅎㅎ

youtu.be/MA7qXjuUuVg

Mendelssohn+Liszt+Horowitz+-Wedding+March+and+Varitions.pdf
0.85MB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