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워커 (Alan Olav Walker) Darkside 피아노 악보 (Arr. Rousseau)

반응형
반응형

(간단 소개) 유튜브 채널 Rousseau. 2018년 3월 16일 (KORE Time) 에 첫 MIDI 파일과 손 캠 피아노 연주 모습 영상과 고효율 MIDI 비쥬얼 효과 를 이용하여 2019년 기준 2년만에 구독자 약 250만을 달성한 유튜브 채널이다. 피아노 연주 기술은 상상을 초월하며, 클래식 곡 연주 영상을 업로드 하여 큰 조회수를 달성했다. 클래식 곡은 기본이며 Rousseau 스타일의 여러 곡을 Arrange 하여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받은 유튜브 채널이다. 대한민국 에서도 자신이 피아노 치기 좋아하고 또 유튜브도 관심있어한다 하는 분은 이 유튜브 채널을 모를리 없다 생각한다.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피아노 연주계에 큰 인기를 받고있으며 대형 스튜디오 등에서 스폰을 받고 섭외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한다. TMI.

앨런 올라브 워커(영어·노르웨이어: Alan Olav Walker, 1997년 8월 24일 ~ )는 노르웨이와 잉글랜드의 DJ, 음악 프로듀서이다. 주요 활동 장르는 하우스 음악으로 이셀린 솔헤임이 보컬을 맡은 그의 싱글 음반〈Faded〉로 유명해지며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앨런 워커 (Alan Olav Walker) Darkside 피아노 악보 (Arr. Rousseau) 관련 피아노 악보입니다.

https://youtu.be/Dgdsj2gSra4 

Rousseau -Alan Walker -Darkside.pdf
2.34MB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