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pure Xapk 파일 정보 및 사용법 with Android (예시 WWR)

반응형
반응형

Xapk 파일이란 APKpure 사에서 자체제작한 파일형식입니다.

XAPK 는 안드로이드 APK 패키지 파일을 위해 제작된 최근 출시된 새 파일 형식입니다. XAPK 는 모든 Apk 파일의 패키지와 안드로이드 게임이나 앱을 계속해서 작동할수있게 필요한 Obb Cache 접근 파일을 포함하고 있으며 파일 확장형식은 ".xapk" 입니다. 압축파일은 ".zip 이나 .rar" 이고 듣기파일형식은 ".mp3" 영상파일은 ".mp4 .mkv .avi" 어플은 ".apk" 처럼 말이에요. 게임이나 앱을 완벽하게 작동시키는 것을 확실히 하려면,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해 하나의 APK 파일을 한 번 설치로 끝나야 되겠죠. APK 파일 설치 후 또 추가로 필요한 데이터를 다운받아야 APK 를 실행할수있는 등 분편하기도 하잖아요~~

APK 파일이나 XAPK 파일은 APKpure 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수있습니다.

⊙링크 -APKpure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PC 사용권장;; 걍ㅋㅋㅋ;;)

https://apkpure.com/kr/

 

APK 무료 온라인 다운로더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APKPure.com

 

apkpure.com

⊙링크 -APKpure 홈페이지 中 XAPK 파일 관련 정보

https://apkpure.com/xapk.html

 

What is XAPK?

What is XAPK file? XAPK is an Android application package format. An XAPK file should consist of at least one APK file, which is the skeleton of the app, and an OBB file, which is the extra data file that keeps the app running. An XAPK's file name always e

apkpure.com

현재 작성되고있는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아이폰 용 경우의 XAPK 파일 관련 정보입니다. PC 경우는 아닙니다.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예시는 APKpure 어플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자체멀티플레이어 PvP 액션 게임 워킹워 로봇 WWR WalkingWar Robots 버전 v2.3.0 으로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포스팅날짜 161215.목 기준 WWR 버전은 v2.4.0 인데 업데이트 전 버전에서 사진을 캡처해서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사용법 및 예시

일단 APKpure 어플 v1.2.4 APK 파일을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첨부해드리겠습니다. APKpure 어플은 위에 언급된 APKpure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실수있습니다.

APKPure+v1.2.4.apk
5.37MB

계속해보겠습니다. 다운 받으신후 설치하면

위처럼 되고 들오가시면 아래처럼 나오실겁니다.

그러면 오른쪽 위에 3개의 줄로 된부분 있죠?? 거기 누르시면 아래서첨 나올겁니다. 그러면 <APK / XAPK 관리> 해서 XAPK 파일을 설치하시는 겁니다.

저는 예시를 WWR v2.3.0 XAPK 파일로 예시를 들어본다고 했죠?? 계속해보겠습니다.

일단 APKpure 어플을 설치하신후 전 미리다운한 WWR v2.3.0 XAPK 파일을 이용해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xapk 파일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저렇게 뜨고 APKpure 앱 선택후 해보시면 아래처럼 뜹니다. 그럼 설치 눌러서 하시면 되죠. 쭉쭉~~ 하시면

아래처럼 나오고 계속설치하면

이렇게 설치가 완료됩니다. 그러면 들어가시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고 잘 작동합니다.

이런식으로 XAPK 파일을 다운받아 APKpure 어플을 이용해 기기에 설치하시는 겁니다.

어때요?? 어렵지...않죠? (어려웠나?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하는겁니다.

자신이 원하는 어플의 XAPK 파일은 APKpure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수있습니다.

그니까 우리가 보통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슨 앱을 다운받고 설치하고 실행하면 또 용량 더 받아야 한다고 하면 다운받아야 겨우 실행되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래서 앱 하나 설치하는데 몇번 추가 데이터를다운받아야하니까 APKpure 사 (회사) 에서 XAPK 파일을 제작한거죠. ㅇㅋ? ㅋㅋㅋㅋ

아 왜 예시를 WWR 로 한거냐면 저는 WWR v2.3.0 경우 그냥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않받고 따로 APK 파일만 다운받아 하거든요? 그럴경우 추가 Data 를 다운받아야 한다면서.... 아무튼 그래서 예시를 든겁니다. 그냥 평소 WWR 다운할때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하신분은 걍 평소대로 하시는대로 하면되구요 전 저렇게 다운받아 하니까... 뭐 설치 방법만 다를뿐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복잡? 뭐 아무튼 각성 (말을 줄이고) 하고 이제 아무튼 XAPK 파일에 대해 아셨죠?

늘 하던 멘트.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길었네요ㅎㅎ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