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오 (OVEVO) Z1 Pro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및 LED 설정 어플 사용법

반응형
반응형
2018.10.19

제가 요즘 블루투스 스피커를 알아보다가
신박한 스피커를 찾아서 구매를 해보았어요!!

오베오 (OVEVO) 의 V1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이 스피커는 다른 블루투스 스피터와는 다르게 저 불빛 LED 를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색상을 바꿀수 있고, 5가지의 효과도 적용시킬수 있어요.

저는 옥션에서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오베오 블루투스스피커 LED 무드등 앱지원 Z1

 

mobile.auction.co.kr

아래는 제가 찍은 사진이에요!! 나름 잘 찍었죠?ㅋㅋㅋㅋ 색이 너무 이뻐요!! 근데... 제가 이용하면서 디자인 면에서는 만점! 주고 싶고, LED 기술 면에서도 만점! 주고 싶고... 다만!! 가장 큰 단점을 꼽자면 <소리가 울려요!!>... 아래 사진보면 스피커가 저 LED 와 아래 충전, AUX단자, 버튼 사이부분 안에 있거든요? 그래가지고 아무리 소리를 크게 켜도 소리가 나오면서 쭉 퍼져나가야 하는데, 막혀버리니까... 듣기에 좀 불편해요;; 무튼. 노래를 키고 저 기기를 손으로 만져보면 진동도 느낄수 있어요ㅋㅋ;; Anyway. 나름 100% 후기로 써봤어요.

그리고 오베오 (OVEVO) V1 블루투스 스피커!! LED 설정 APK!! 저는 안드로이드 유저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아무리 검색을 해도 안나왔어요. 그래서 유튜브 Youtube 에 이 스피커 이용자들이 올린 리뷰후기 영상을 보고 스마트폰에 비춰진 이 앱이름을 보고 구글 Google 에 쳐서 겨우찾았거든요??ㅠㅠ 무튼. 찾아서 다행. 지금은 매우 유용하게 사용중ㅋㅋㅋㅋ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면 앱을 사용하실수 없어요!!

이렇게 연결하셔서 쓰시면 되요

앱 버전은 v2.02 입니다!!

ABC+Smart+v2.02.apk
2.18MB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