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구월점 소녀폰 중고스마트폰 구입후기

반응형
반응형

2018. 3. 17. 15:48

안녕하세요, 천과사전KOREA 블로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고스마트폰 공기계 판매/매매/구입 등을 할수있는
"소녀폰" 에 가서 구입한 후기를 말씀드려볼까합니다.

아래는 인천구월동에 위치하며 1층 문안에 들어가시면 바로 있습니다.
그리고 그 건물 4층에는 중고폰나라 구월점도 있으니 고급정보 참고바랍니다ㅋㅋ

 

네이버 지도

소녀폰 인천구월점

map.naver.com

한번 쓰던 공기계 (개통된 스마트폰이 아닌, 통화 / 매세지가 안되는 스마트폰) 가 넘 오래되서
한번 바꿔볼까 해서 집 근처 인천구월점 "소녀폰" 이라는델 갔죠.
그래서 거기서 괜찮은? 품질의 공기계 (중고스마트폰) 를 찾아서 구매했죠.

기종은 "삼성 갤럭시 노트4" 내장메모리 32GB. 특별히 보조배터리와 거치대 (보조배터리 충전대) 를 주셨습니다ㅎㅎ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거치대는 반드시!! 필요했죠. 만약 기기만 사고 거치대가 없다면 거치대를 따로 사야되겠죠. 삼성 서비스센터 같은데서 말이죠. 무튼. 겉도 마음에 들고 깨끗한 흰색이어서 나름 괜찮았죠ㅎㅎ 잘산거 같에요. 비용은 15만원. 그 판매자 말로는 "최신기종이다." 하는데 최신기종은 전혀아니죠. 최신기종이라함은 출시된지 몇달 혹은 1년안된 기종이 최신기종이지.. 이 삼성 갤럭시 노트 4 기종은 2014년에 출시된건데 출시된지 오래됬죠. 무튼. 뭐튼. 우엌ㅋㅋㅋㅋ 전 마음에 들었음. 가격대비는 모르겠지만ㅋㅋㅋ

위아래 사진은 제가 구입 직후 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 판매자에 말에 의하면 "저희 소녀폰사에서 직접 검수 및 수리? 했으니 무한루팅현상, 꺼짐현상 등은 없으니 안심하라." 고 했습니다. 무튼 신뢰감이 없지않아 들었죠.

아래는 "소녀폰" 공식홈페이지 사진입니다.

반응형
 

중고폰은 소녀폰 허위 단가 없는 중고폰매입 중고폰판매 아이폰중고 중고폰 공기계시세

중고폰 소녀폰 중고폰판매 중고폰시세 중고폰매입 중고스마트폰 중고폰시세 선불폰 아이폰중고 중고폰가격 중고폰거래 공기계 전국지점100곳

snphone.co.kr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