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차이나타운 워즈 모바일 설치 및 실행 (Chinatown Wars)(MEGA)(Android)(IOS)

반응형
반응형

2017. 7. 2. 16:21

Rockstar 의 최고급 게임. Grand Theft Auto 모바일 게임이다.
GTA 산안드레스 혹은 산안드레아스. 플랫폼은 크게 Android 와 IOS 를 두고있다. 이 게임은
Rockstar 록스타의 대표작으로 전세계수많은 GTA 플레이어 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있다.
지금까지도 그러하다. GTA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은 GTA 차이나타운 워즈 모바일 게임은 기본으로 거쳐야 하는 게임이라 나는 생각한다.

GTA 차이나타운 워즈 China Toen Wars 모바일 Android / IOS 게임.
이건 뭐. GTA 산안드세르 / 산안드레아스 모바일 게임 과 비교하면 오징어 (?) 된다.
3D 도 아닌 판박이... 납작이가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ㄷㄷ GTA 산안드레스 모바일 게임이면 많이 발전한거네ㄷㄷ 진심ㅇㅇ 안그럼?? ㅇㅈ~~

크흐 현실적으로는 순수한 아이인데... GTA 모바일 게임 세상에서는...
모두다 타락한 전혀 순수하지않은 범죄자가 되어있었다ㅋㅋㅋㅋㅋㅋ

APK

18.15 MB file on MEGA

mega.nz

OBB

508.92 MB file on MEGA

mega.nz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