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레이싱 3 돈 무제한화 해보기 Vol.55 (v12.0.1) +SaveFileFull (Real Racing 3)(MEGA)(Android)

반응형
반응형



제가 제공해드리는 리얼레이싱 자료는 추후 버전이 업데이트될경우 최신버전만 제공하고 이전 버전은 삭제하니 참고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천과사전KOREA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명 고효율 고화질 실제적인 레이싱게임인 모바일 게임인 리얼레이싱3 의 모드버전입니다. 버전은 12.0.1 입니다. 이 버전 모드 APK 는 안드로이드기기의 루팅이 요구되지않습니다. 신규 매우 편리한 모드입니다. 저도 최근에 알았죠. 안지 몇일 되지 않았습니다. 저도 리얼 레이싱3 모드 오래 하면서 이건 신박하네요. 원래 EA Sports 게임의 리얼레이싱3 의 돈 무제한화 할때 Lucky Patcher 럭키패처 라는 APK 가 요구됬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드 APK 는 자체적으로 APK 현황이 모드현황이라 루팅이니 럭키패처 APK 이니 다 필요없습니다. 또한 데이터나 와이파이 없어도 플레이되서 좋습니다.



 

여기까지 다하셨으면, 지금 상태에서 플레이 가능하지만 하다보면 자금이 충분치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이브파일을 적용시키면 아무리 써도 충분히 여유있게 플레이 하실수 있으시게 될겁니다.

최근 갤럭시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11, 삼성 One UI 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R OS 정책상 삼성 갤럭시 공식 어플 내파일을 통한 내장메모리-Android-Data 접근금지 조치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된 안드로이드 12 도 접근불가능합니다. 이에 대한 해결방법을 아래 포스팅에 언급해드렸으니, 반드시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참고용 포스팅입니다. 현재 구글보안패치로 불가능 합니다. 새로 해결방안을 찾았으니 조만간 포스팅해 포스팅 재링크 해드리겠습니다.)

 

세이브 파일 적용과정은 다음과 동일합니다. 해당 위치의 세이브 파일을 제거하신후, 제공된 세이브파일을 같은 위치에 복사 및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리얼레이싱 3 모바일 게임의 용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무렴 고효율 고화질 게임인 만큼 용량이 큰건 어쩔수없지만, Wifi or DATA 를 끄고 플레이 가능한만큼의 매력이나 다양한 차종을 운전해볼수있는 장점이 커 단점이 가려보이기도 합니다.

 


Real Racing 3 v12.0.1 (MOD)(APK)(MEGA)

복호화 키

(댓글주세용)


Real Racing 3 Full Save File (MEGA)

복호화 키

(댓글주세용)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